광고 상품은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 활용한 숏폼 영상을 통한 브랜드 기업 광고다. 종류로는 △전면과 애플리케이션 상단에 노출되는 ‘브랜드데이’ △숏폼 콘텐츠 시청하는 ‘숏폼보고 적립하기’ △온라인 전단지 형태 ‘오글보고 전단지 적립’ 등 3가지로 구성돼있다. OK캐쉬백이 보유한 2800만 회원 대상으로 숏폼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숏폼 광고를 원하는 기업은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영상 기획 및 촬영 등 비용을 30~70% 절감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면광고와 배너광고 등도 포함돼 있어 비용 대비 효율성 높은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
순이엔티 관계자는 “숏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이번 OK캐쉬백 앱 내 숏폼 광고 상품을 선보여 기쁘다”며 “숏폼 광고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기업에 정확한 길잡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현정 SK플래닛 넥스트마케팅 그룹장은 “순이엔티와 협업한 광고 상품으로 플랫폼 광고 시장에 트렌드를 더해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