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국내외 지속가능한 전동화 장비 수요에 성공적으로 대응하며 고객의 만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룩한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지난해 2월 100억원을 투자해 창원공장 내 배터리팩 생산라인을 착공했으며, 오는 2024년 6월부터 전기 연료 솔루션을 생산 및 유통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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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임재탁 부사장은 “4년 연속 대상 수상을 계기로 볼보건설기계가 업계의 고객감동경영 선두 주자로서 견고한 위치에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며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 동향과 잠재 수요를 모니터링하며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고자 하며,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연계한 고객 중심의 영업 활동을 통해 고객 성공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