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시코르와 베스트셀러 앞세운 ‘틴트 대전’ 개최

윤정훈 기자I 2022.07.01 10:44:52

시코르와 특별행사 기획… “7월 한 달간 진행”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라카코스메틱스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라카 틴트 대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라카)
이번 행사는 시코르 채널 내 라카 틴트 제품의 높은 판매량과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행사기간 동안 시코르는 라카의 강력한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프루티 글램 틴트’ 14종과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 8종의 전 색상을 모두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채널이 된다.

라카 틴트 대전이 진행되는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 온라인 채널에서 라카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카 틴트 2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시코르 전 매장의 특별 매대에 라카의 단독 전시 공간이 구성됐으며, 매장 내ㆍ외관에는 라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담은 연출물도 진열돼 브랜드존과 매장 곳곳에서 라카를 만나볼 수 있다.

라카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된 ‘프루티 글램 틴트’가 단기간 내 최대 누적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카 립 라인 확장에 결정적인 발판이 됐다”며 “이번 시코르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라카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