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한 해 공영홈쇼핑의 인기 상품으로는 ‘아라벨르 침구세트’, ‘황토누리 황토볼 흙침대’ 등의 인테리어 상품이 이름을 올렸다.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로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다. 공영홈쇼핑 생활가전 중 재구매 회원수 1등을 자랑하는 ‘블루밍 비데’도 특집전에 선정, 2022년형 신상품 ‘메탈 실버’ 모델을 선보인다.
집밥을 더 풍성하게 만들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했다. ‘도미솔 김치’, ‘궁중갈비탕’, ‘에드워드권 수제 소갈비살, ‘선호본 명란’ 등도 ‘우수상품전’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카베이 렌터카’, ‘제주여행’ 등 무형 상품도 2021년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K-MAS 라이브마켓 우수상품’ 특집전에선 즉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오후 하루 2회 특집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할 경우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여행’ 등 무형 상품의 경우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에 한해 적립금 2천원을 지급한다. 방송 종료 후 7일 이내 지급되고, 유효기간은 30일이다.
박여명 마케팅팀 팀장은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내수 활성화와 소비진작을 위한 ‘K-MAS 라이브마켓’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올 한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공영홈쇼핑 대표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