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안흥동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분양

이윤정 기자I 2021.10.15 10:26:16

스카이라운지·테라스·다락 등 특화시설와 전세대 3면 발코니 등 특화설계 눈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천 안흥동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가 현재 분양 중이다.

(사진=이천 센트레빌)
해당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중심입지답게 우수한 교통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경강선 이천역이 인접하여 판교를 거쳐 강남역까지 약 5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으며 인근에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간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다양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자동차전용도로 이용 시 평일 기준 1시간 내외로 강남권까지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SK하이닉스를 비롯하여 신세계푸드, 하이트진로 등 많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체들이 가까운 곳에 있어 기업체 근무자들에게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을 제공한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도보로 누릴 수 있다. 롯데마트 이천점이 반경 약 400m 내 위치하고 NC백화점, 관고시장, 하나로마트,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이천시청 등이 인접하여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경 2㎞ 내 이마트 이천점이 위치하여 차량으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각종 초중고가 인접한 도보학세권으로 안심을 더한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학세권에 위치하고 설봉초, 설봉중, 이천남초, 이천초 등 10개 초중고가 반경 1.5㎞ 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시립도서관이 인접하여 학생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를 나서면 안흥지와 온천공원을 바로 만날 수 있다. 중리천과 설봉산, 설봉저수지, 복하천 수변공원이 가까이 위치하며,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대규모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내부 체육시설에는 휴게 및 녹지 공간이 들어서 더 많은 자연을 생활에서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