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003800)가 삼성전자(005930)와 함께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측은 “오는 6월 13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4층에서 에이스침대 하이엔드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와 삼성전자 생활가전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에이스 헤리츠 & 삼성전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호텔 룸 콘셉트 인테리어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스 헤리츠와 북유럽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베나토’(VENATO) 룸 세트 가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 생활가전을 함께 전시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인 ‘셰리프TV’, ‘에어드레서’, ‘큐브 공기청정기’, ‘제트 무선청소기’ 등도 전시한다.
양사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에이스침대는 구매 금액별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사 베개속통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소프라움 차렵이불 세트 △800만원 이상 구매 시 소프라움 호텔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테팔 셰프드 프라이팬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헤리츠 웰컴 키트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스 헤리츠와 삼성전자 생활가전 제품으로 꾸민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며 “가구와 가전을 함께 연출해 실제 집안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