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는 독일·미국 등 맥주로 유명한 국가들과 그들을 상징하는 라거 맥주를 차례로 소개하며 시작한다. 이어 한맥 광고모델 이병헌이 손에 한맥을 들고 멀리 펼쳐진 하늘을 자신감 가득 찬 표정으로 바라보며 ‘이제 대한민국도 당당하게 K-라거라 부를 수 있는 맥주를 가질 때’를 알린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100% 국내산 고품질 쌀을 사용해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오비맥주는 이달 초부터 신제품 한맥 판매를 시작했으며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음식점 등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쌀을 더해 완성한 ‘한맥’만의 상쾌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K-라거’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