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브웨이 ‘에그마요’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다. 신선하고 건강한 달걀과 최근 리뉴얼한 마요네즈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다는 점도 메뉴가 인기있는 이유로 꼽힌다. ‘에그마요 베이컨’은 에그마요에 베이컨을 더해 맛과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7일 이상 숙성한 페퍼로니 2장을 더한 제품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분들 모두가 희망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 신축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써브웨이 대표 꿀조합 샌드위치 ‘에그마요 컬렉션’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이날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웹사이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두 가지 버전의 에그마요 컬렉션 바이럴 영상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오롯이 먹음직스러운 에그마요의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 하얀 계란을 으깬 뒤 마요네즈에 버무려 완성한 에그마요를 푸짐하게 펼쳐 바르는 씨즐컷을 강조해 보는 사람의 입맛을 자극한다.
두 번째 영상은 써브웨이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가수 김필이 자작곡 ‘Stay with me’를 노래하며 에그마요의 부드러움을 부각시켰다. ‘부드러운 한 입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기분’이라는 멘트와 빵 위에 에그마요를 부드럽게 펼치는 장면을 엮어 에그마요의 특징을 음악 콘텐츠와 함께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