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인터, 국내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장

성세희 기자I 2018.07.18 09:13:38
신세계인터내셔날의 S.I_랩이 신진 디자이너 제품 팝업 스토어를 개장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S.I_랩(LAB)에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S.I_랩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4월 패션 관련 종사자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문을 연 패션 특화 공간이다. 이곳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이 만든 옷을 대중에게 알리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디자인재단과 손잡고 팝업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

이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일부터 사흘간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소속 20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로 여성·남성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각 브랜드는 서울패션위크 참가와 패션 경연대회 수상 경력을 보유했거나 유명 연예인이 착용해 유명세를 탈 만큼 뛰어난 디자인이 돋보인다.

‘2018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주목을 받은 디자이너 문 리(Moon Lee)와 시지엔 이(C-ZANN E), 얼킨(Ul:kin) 등이 참가한다. 또 서울디자인재단과 두타몰이 개최한 신진 패션 콘테스트 ‘2017 서바이벌 패션K’에서 대상을 받은 아더월들리(OTHER-worldly)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연예인 등 유명인이 착용한 다양한 상품들도 전시된다.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배우 신현빈이 착용한 엔오르(ENOR)와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배우 한선화가 입은 페이딘(Fadeiin)이 참여한다. 또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 출연 배우 홍수현이 착용한 액세서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 제품도 판매된다.

이 팝업 스토어는 각 브랜드의 올해 상·하반기 신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할 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박승석 신세계인터내셔날 기획담당 상무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가 브랜드를 알리고 대중들과 만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런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S.I_랩에서 다양한 패션 행사와 강연 등을 개최해 더 많은 사람이 이곳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