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 온라인 패션플랫폼 'WOLF & BADGER' 입점

이윤정 기자I 2022.07.01 10:43:3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타일리시 액티브 친환경 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DELIGHTPOOL)은 영국의 글로벌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울프앤뱃저(WOLF&BADGER)’에 공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딜라잇풀)
울프앤뱃저(WOLF&BADGER)는 2010년에 론칭한 영국 런던 기반의 디자이너 브랜드 온라인 편집샵으로, 특히 지속적이고 윤리적인 제품과 신진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뿐 아니라 런던, 뉴욕, LA에 플래그십 편집샵을 운영하며,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역할을 하고 있다.

딜라잇풀은 지난 2019년 론칭하여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편안함을 갖춘 수영복을 선보여왔으며, 특히 폐페트병 재활용 소재로 친환경 수영복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며 독자적인 브랜드 파워를 쌓아가고 있다.

딜라잇풀은 제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FSC인증 페이퍼를 사용한 브랜드 택과 유럽 생분해성 인증(OK Compost Home)을 받은 100% 자연 분해되는 식물성 소재의 친환경 패키지를 채택하여 제품의 윤리성과 지속가능성을 중요시하는 ‘울프앤뱃저(WOLF&BADGER)’의 취지에 부합했다고 말했다.

딜라잇풀 관계자는 “울프앤뱃저 입점과 동시에 유럽 및 미국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유럽 및 미국 시장으로의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