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맥스소프트 “신입사원 슈퍼루키로 키웁니다”

정병묵 기자I 2017.11.22 09:22:53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글로벌 SW 인재를 육성해 기업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고, 신규 임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기회를 제공해 커리어 패스를 다양하게 이끌어갈 수 있도록 ‘글로벌 슈퍼루키 IT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채용된 신규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IT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려는 시점과 발맞춰 그 역량을 기르고 기술적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글로벌 SW 융복합 미래형 인재 육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교육 커리큘럼에 있어 그동안 취업에 불리했던 인문계 및 IT 비전공자들을 적극 채용한 만큼 입사자들에 대한 교육을 꼼꼼하고 세세하게 준비했다. 외부 전문교육기관 비트교육센터와 연계해 IT와 SW에 대한 기본지식과 C언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 기간에는 조별 및 개인 과제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개인별 평가와 테스트도 실시했다. 이 교육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부서에서 개인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분야로 부서 배치를 진행해 입사자들의 만족도도 높였다.

티맥스소프트는 정부의 청년실업 해소와 일자리 창출 정책에 발맞춰 신입 채용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글로벌 슈퍼루키 IT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