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조 체인지 프로그램은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해주는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특수 목적 관리 프로그램이다. 해외 일정이 많은 배우 한혜진이 즐겨 사용해 ‘한혜진 화장품’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국내 최초로 97% 히알루론산 성분의 녹는 1000여개의 침제형 롤러가 ‘히알루로닉 메조체인지’ 롤러가 피부에 미세자극을 주고 독자성분 Jin-P(진피)콜라겐 앰플이 직접 침투해 시너지를 내는 원리로 피부가 스스로 채워지는 능력을 향상시켜 아기피부처럼 생기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법은 주 1회 세안 후 앰플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도포한 후, 롤러를 활용해 얼굴 라인을 따라 위 아래로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된다. 바캉스 후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는데 효과적이다.
일회용으로 사용 가능해 위생적이며,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의 가격은 14만2000원으로 히알루로닉 메조 체인지 롤러 손잡이(1ea), 히알루로닉 메조 체인지 롤러(4ea), 딥앤 디퍼 메조체인지 앰플(7ml*4ea) 등으로 이뤄졌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휴가 직후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휴가 직후 자외선과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외부 자극을 통한 손상이 고착화 돼 피부 노화를 촉진시킨다”며 “더불어 매우 자극 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즉각적인 자극을 주는 것보다는 피부의 열을 먼저 식히고, 수분을 보충한 후 영양을 집중 투여하는 홈케어 단계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