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SNS에 댓글 남기고 기부하세요"

함정선 기자I 2011.08.08 11:29:24

트위터, 미투데이에 NGO 수혜자 소개..댓글 남기면 500원 적립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SK텔레콤(017670)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소셜 기부` 캠페인을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SK텔레콤이 현재 운영 중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SNS 채널에 매월 한 건의 수혜자 사례를 소개하고, SNS 지인들이 남기는 응원 댓글이나 리트윗(RT) 한 개에 500원을 적립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SK텔레콤은 매월 초 모바일 기부 프로그램인 `천사사랑나눔`의 NGO 수혜자 사례 중 한 건을 선정하며, 한 달 동안 SK텔레콤의 SNS 채널 지인들의 댓글과 RT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달에는 NGO `굿피플`과 함께 꿈을 포기하지 않는 열세 살 근육병 승현이 이야기가 소개된다. SNS 지인들의 응원을 통해 한 달 동안 조성된 기부금은 승현이의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SNS 지인들이 수혜자에게 직접 기부를 원하면, 캠페인에 링크된 `T Together 홈페이지(http://ttogether.tworld.co.kr)`에서 SK텔레콤 레인보우 포인트와 OK캐시백 포인트, 현금, 신용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부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행복한 소셜 기부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사례마다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사연을 남긴 120명의 지인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개방형 포털 `줌닷컴`..무엇이 다른가
☞소셜커머스에 특별한 8월..올해는?
☞중국게임시장 현장을 가다
☞어도비 CEO "미래비전 3가지에 달려있다"
☞보석으로 치장한 스마트폰 케이스..`튀어야 산다`


▶ 관련기사 ◀
☞경제개혁연대 `SKT, 하이닉스 인수 반대`..의결권 위임활동
☞스마트폰 늘어 좋다고? 통신사 실적엔 ‘마이너스’
☞SKT, `T아카데미` 수료생 취업 적극 지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