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아차, K7 출시 1주년 기념 `승마 아카데미` 개최

정재웅 기자I 2010.11.10 11:01:21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기아차가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7 출시 1주년을 기념해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000270)는 오는 오는 19일까지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을 대상으로 한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아차는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케 함으로써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번 승마 아카데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10월 한 달간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K7 출고 고객 중 승마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발했다.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는 말의 습성 및 승마 시 주의 사항과 관련된 이론 교육을 비롯해 말 끌기, 승·하마, 평보, 승마 자세, 속보 등 실기 교육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론 및 실기 교육을 수료한 고객들에게 승마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하는 한편, 고객들의 승마 장면을 촬영해 기념 사진을 증정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7 고객으로서의 품격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고객 마케팅 활동으로 고품격 레저스포츠인 승마를 선택했다"며 "앞으로 고객 만족도는 물론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고객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포르테 LPi` 모델 출시
☞기아차 `포르테`와 `갤럭시 탭`이 만났다
☞기아차, 오피러스 후속은 `제네시스급`으로..2012년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