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기업들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틈타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광고 비중을 높입니다.
실제로 지난 2006년 이탈리아 동계올림픽과 독일월드컵 당시 광고시장은 8,2% 성장한 바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번 동계올림픽의 최대 수혜는 단독 중계권을 확보한 SBS(034120)와 국내 광고시장 점유율 1위 업체 제일기획(030000)이 될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마켓Q&A에서는 오늘(12일) 벤쿠버 동계올림픽 개막 관련 수혜주들에 대해 집중 취재했습니다.
☞이 코너는 12일 오전 8시 30분 이데일리TV '시초가를 잡아라` 프로그램 에서 방송됐습니다.
`마켓 Q&A`는 시장의 핫이슈를 집중 취재해 발빠른 분석으로 최고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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