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히어 '2024 서울 카페쇼' 참가...신제품 대거 공개

이지은 기자I 2024.11.04 09:37:09

미니 키오스크·통합 매장 관리 앱 선봬
11월 5일 ''소상공인 날'' 맞아 할인 제공

(사진=페이히어)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포스(POS)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11월 6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페이히어는 카페쇼에서 △미니 키오스크(스탠드) △통합 매장 관리 앱(스위치) △카드 단말기(터미널 맥스) 등 신제품과 대형 카페를 위한 맞춤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올해로 4회 연속 카페쇼에 참가하는 페이히어는 카페 및 베이커리 자영업자와 업계 관계자를 위한 △통합 매장 관리 솔루션 전시관 △커피를 직접 주문하며 매장 운영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동시 운영한다. 이를 통해 관람객이 카페 운영 및 관리에 대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키오스크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 닷’에서 본상을 수상한 혁신 제품으로 카운터 높이에 맞게 설치할 수 있는 네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16mm 슬림한 두께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며, 여러 대를 설치해도 포스와 실시간으로 연동돼 1인 카페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까지 모든 규모의 매장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신제품 페이히어 스위치도 공개한다. 스위치 앱 하나만 다운받아도 미니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 웨이팅, 듀얼 모니터(프론트), KDS(주문 디스플레이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상황에 맞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스탠드, 스위치 등 신제품을 최대 58%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카페쇼 현장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도 카페쇼 및 네이버와 함께 하는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2020년 모바일 포스를 시작으로 카페와 베이커리 사장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키오스크, 웨이팅, 고객 관리까지 발 빠르게 서비스를 확장해왔다”며 “계속해서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