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왈라뷰는 영상으로 일상을 공유하고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춘 뷰티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해왔다. 그 결과 올해 1~5월 왈라뷰 신규 가입자 중 MZ세대 비율은 84%로 작년 동기간 대비 238% 증가했으며, 여성 가입자 중 10대의 증가 폭이 466%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매출 카테고리별로는 코로나19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색조 화장품 강자’답게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의 판매량이 약 51%로 가장 높았으며, 베이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향수 카테고리가 뒤를 이었다.
왈라뷰를 전개하는 콘텐츠캐리어 김성훈 공동대표는 “왈라뷰는 콘텐츠와 쇼핑의 경계가 허물어진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의 발굴 및 도입을 통해 입점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