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차 "고객 골프대회 신청하고, 쏘나타도 받고"

김보리 기자I 2011.05.11 10:56:49

현대차,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현대차는 11일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현대차가 올해 처음으로 신설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이 대회는 지난해 1월부터 올 4월까지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1080명의 전국 현대차 고객들이 지역별 예선과 결선을 통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경기는 서울·경기권, 강원·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 전국 4대 주요 지역에서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실시되며, 지역별 성적 우수자 120명이 결선 진출 기회를 갖게 된다.

현대차는 10월에 열릴 결선 대회에서 홀인원상으로 쏘나타 1대, 우승자에게는 그랜저 1대 및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준우승자에게는 미국 PGA 골프투어 참가권과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지역별 예선 시상품으로 성적 우수자에게 드라이버, 우드 등 고급 골프 용품이 제공되며, 지역 예선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호텔상품권, 각종 골프 용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고객은 11일부터 전국의 현대차 영업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0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회 일정 및 장소 등 대회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회 운영본부(02-521-8652)및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대한축구협회 유소년 클럽리그 공식 후원
☞현대차 "어린이와 함께하는 1일 자동차학교"
☞현대차 "외국인 유학생과 함께하는 프렌드십 투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