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컬러그램, 러브모먼트 컬렉션 출시 및 슈화 전속 모델로 발탁

이윤정 기자I 2023.03.16 10:03: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슈화는 코스메틱 브랜드 ‘컬러그램’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3종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컬러그램)
이번 컬러그램 전속 모델로 발탁된 슈화는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화사하고 백옥 같은 피부를 유지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았다.

컬러그램의 신제품 라인은 △쥬시퐁당틴트 △눈토리얼 아이팔레트 △쥬시퐁당치크 등 총 3종이다.

쥬시퐁당틴트는 6가지 과일 컨셉을 담은 틴트 라인으로 덧발라도 칙칙함 없이 투명한 광택감과 과즙 컬러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눈토리얼 아이팔레트는 계산기 모양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이며 생기 넘치는 파스텔 음영 컬러를 담아 레이어링해도 텁텁함 없이 부드럽게 올라가는 텍스쳐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쥬시퐁당치크는 과하지 않게 혈색을 올려주는 워터 치크 제품으로 한라봉, 복숭아, 딸기, 라벤더 등 과일 이름을 딴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컬러그램 관계자는 “젠지(GenZ)세대 감성의 컬러그램 신제품과 슈화의 청량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슈화와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컬러그램의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