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은 우리 땅에서 6번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이겨낸 6년근 홍삼 원료를 고집해 얻은 브랜드의 3대 시그니처 원료 △홍삼 한 뿌리에서 오직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 △홍삼 증기를 응축시킨 독자적인 수분 베이스이자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홍삼응축수’ △진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홍삼진액’ 등을 바탕으로 동인비 피부 과학의 결정체 ‘레드진세닉(Redginsenic)™’을 선보였다. 레드진세닉은 시간의 힘으로 응축한 홍삼 에너지가 깃들어 있는 진보된 홍삼 테크놀로지로 밀도가 다른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동인비가 ‘듀얼 안티에이징’이라는 독보적인 메커니즘을 발견한 것은 30여 년간 한결같은 신념으로 홍삼 피부 과학을 연구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동인비를 경험한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게 빛나는 ‘밀도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현재와 미래의 피부 노화에 대한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뒷받침하는 홍삼 피부 기술 연구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인비는 소비자들이 듀얼 안티에이징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지난 7일 모델 한지민을 앞세운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를 시작으로 ‘프리’와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케어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샘플링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기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선, 클렌징 등 진귀한 홍삼 에너지를 전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동인비는 전국 주요 백화점의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라운지,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