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네트웍스, 송도에 신개념 복합주유소 오픈

정태선 기자I 2015.02.06 09:45:00

패스트푸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방문고객 편의 증진
문종훈 사장 "고객 관점의 주유소 진화 노력"강조

송도행복 주유소 전경 ( 행복날개 형상 캐노피, 패스트푸드 드라이브 스루/ 스피드메이트 입점 ). SK네트웍스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SK네트웍스가 6일 국제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송도에 첫 SK주유소인 ‘송도행복 주유소’를 열었다.

오픈 기념식에는 올해 사장으로 부임한 문종훈 사장 등 SK네트웍스 경영진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주유소 오픈을 통해 그동안 송도 내 주유소가 부족해 불편을 겪던 거주 주민의 편의가 상당 부분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도행복 주유소는 셀프 주유소로 드라이브 스루 형태의 버거킹 매장과 스피드메이트가 함께 입점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주유소 캐노피(지붕)는 SK그룹의 행복날개 로고를 형상화했고, 캐노피의 야간 조명에 ‘디지털 아트(Digital Art)’를 도입하는 등 국제도시의 경관에 걸맞은 외형을 갖춰 향후 송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주유소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SK네트웍스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 차원 높이고, 회사의 핵심 자산인 주유소 네트웍의 가치 제고를 위해 주유소 복합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2012년부터 복합 주유소 설립이 본격화돼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을 결합한 110여 개의 복합 주유소를 운영 중이다.

문종훈 사장은 송도행복 주유소 오픈식에서 주유소 오픈을 준비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관점에서 주유소의 진화 방향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고객의 수요를 한발 앞서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문종훈 SK네트웍스 사장 (사진 정중앙)과 김태진 에너지&카 부문장(우측에서 6번째) 등이 오픈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SK네트웍스 제공.
송도행복 주유소 야간 전경 ( 행복날개 형상 캐노피에 디지털 아트 적용 ). SK네트웍스 제공.
▶ 관련기사 ◀
☞ SK네트웍스, KT렌탈 인수시 시너지 반영…'매수'-신한
☞ SK네트웍스, 작년 영업익 2012억..세전이익 '흑자전환'
☞ [특징주]SK네트웍스 10%대 급등…'성장동력 부각'
☞ kt렌탈 새 주인은 누구.. SK네트웍스·한국타이어 등 관심
☞ SK네트웍스 "KT렌탈 인수 위해 본입찰 참여"
☞ SK네트웍스, 4Q 실적 예상치 밑돌 것-신영
☞ [특징주]SK네트웍스, 신저가…4분기 실적 우려
☞ SK네트웍스, 해외지역전문가 귀국보고회 개최
☞ [특징주]SK네트웍스, 4Q 실적우려…약세
☞ SK네트웍스, 4Q 실적 우려…목표가↓-신한
☞ 워치가드, SK네트웍스서비스와 보안 솔루션 파트너 계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