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바이오메드(042520)는 1일부터 3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된 2023 두바이 더마(Dubai Derma)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두바이 더마는 피부 미용 및 의료기기 관련 다양한 제품과 최신 정보들을 공유하는 글로벌 박람회로 매년 약 1만5000명 이상이 참관하고 104개국 400여 개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는 중동, 북아프리카 및 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행사로 꼽힌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유럽 및 중동지역을 비롯한 해외 의료진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품 및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인체조직 이식재 라인업 및 안면조직고정용 리프팅실 ‘민트리프트’ 등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해외시장의 입지를 넓혔다.
최근 중동지역에서 성형 및 미용 시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한스바이오메드 제품의 중동지역 성공적인 진출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두바이 더마를 통해 이집트, UAE등 다수의 중동 업체와 120만불 이상의 판매계약을 성사시켰으며,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중동 미용 시장의 신흥강자로서 도약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 더마를 통해 인체조직이식재와 민트리프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중동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중동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