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서머 아일랜드 가이드북 이벤트 실시

송주오 기자I 2018.07.24 08:58:17
(사진=타임스퀘어)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서머 아일랜드 가이드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머 가이드북은 타임스퀘어 입점 매장들의 다양한 혜택들을 가득 담았다. 서머 가이드북을 참고하면 호텔 및 외식, 패션, 생활잡화 매장에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의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후아유는 새단장 오픈 기념으로 오는 28일 반팔 전시티 2장과 하와이안 셔츠를 각각 1만원에 판매하고 29일에는 테이핑 반팔 후드와 반바지를 각각 1만 원, 유니롱다운은 10만 원에 제공한다.

SPA 브랜드들은 여름을 맞아 시즌 오프에 돌입했다. 자라는 최대 60%, COS는 모든 세일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고 H&M과 에잇세컨즈, 미쏘는 최대 70% 세일한다.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퍼포먼스가 최대 40%, 푸마셀렉트는 최대 50%, 노스페이스는 최대 40%, 팀버랜드는 최대 50%, ABC마트는 최대 70% 세일이라는 큰 이벤트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역시즌 마케팅으로 떠오르고 있는 디스커버리는 벤치파카를 10% 할인하고, 구매 시 4만 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노스페이스 역시 슈퍼 에어다운 롱패딩을 구매하면 5만 원 할인과 동시에 트래블 다운팩을 증정한다. 지오지아는 기존 49만 9000원이던 벤치파카를 1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잡화에서도 고객 잡기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모던하우스는 오는 8월 7일까지 여름 세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스비에서는 쿨 섬머존 상품을 10% 세일하고 비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타임스퀘어를 찾아주시는 고개들을 위해 패션 및 뷰티, 잡화, 식음 등 모든 카테고리를 총망라한 가이드북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타임스퀘어에 오시면 폭넓은 쇼핑 혜택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및 경품 행사가 가득하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