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몬서 설연휴 ‘해외여행’ 늦지않게 준비하세요”

강신우 기자I 2017.01.17 09:33:38

‘설연휴는 해외에서’ 기획전…최대 6만원 할인쿠폰 지급
국내여행객 위한 ‘설연휴 추천 여행’ 기획전도 진행

(사진=티켓몬스터)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티켓몬스터(티몬)이 설 연휴 기간(27일~29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 패키지 상품’을 확보하고 할인 쿠폰 등 특별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중화·일본·동남아 등 지역별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한눈에 알아보는 ‘설연휴는 해외에서’ 기획전과 함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의 경우 최대 6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유여행객을 위해서는 실시간 해외호텔 숙박 예약시 5%, 실시간 항공권 구매시 추가 5%의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기 상품으로는 일본은 26~28일 출발하는 설연휴 특별 패키지를 구성해 오사카와 교토, 고베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한 2박3일 상품을 5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25일 밤 시간 출발해 목요일 하루만 휴가를 내면 출발할 수 있는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는 5만원 즉시 할인된 69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국내여행객을 위해 당일 혹은 숙박하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연휴 추천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울에서 출발해 왕복 버스와 입장권을 패키지로 판매하는 ‘평창 송어축제’(1만 6900원~)나 ‘화천 산천어축제’(1만 5900원~) 를 비롯해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나 ‘양주 눈꽃축제’ 입장권도 연휴기간 즐길 거리로 인기 있는 상품이다.

이강준 티몬 멀티비즈 그룹장은 “명절에 여행을 떠나는 인구가 늘어나며 이번 설 연휴 역시 성수기 여행 시즌 못지않게 좌석을 확보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아직 일정을 정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티몬이 다양한 상품을 확보하고 있으니 더 늦지 않게 지금 바로 준비하시길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