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동서울대학교와 산학협동 MOU체결

박지혜 기자I 2016.12.30 10:41:19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트랜드메카(대표 서대규)와 동서울대학교(총장 유광섭) 시계쥬얼리학과는 인재양성과 대한민국 시계시장 발전을 위한 산학협동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대규 트랜드메카 대표는 “동서울대학교 시계쥬얼리학과(학과장 정선영)와의 이번 협약은 우리나라 시계 산업 발전 도모는 물론, 긴밀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해당 학과생들의 인재육성 개발과 상호 발전을 위해 진행됐다”라고 밝혔다.

㈜트랜드메카는 브랜드시계 온라인 쇼핑몰로 ‘타임메카’를 운영하고 있으며 티쏘, 해밀턴, 태그호이어, 론진, 구찌시계 등 스위스 브랜드와 세이코, 시티즌, 지샥, 카시오 등의 시계 전문 브랜드, 다니엘웰링턴, 오바쿠, 모먼트워치 같은 디자이너시계 브랜드까지 약 150여 종의 브랜드 시계 및 패션 아이템을 취급하고 있다.

타임메카 관계자는 “2011년에 창립된 타임메카는 시계 쇼핑몰 최초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인 ICR을 획득했으며 품질관리 및 A/S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6년에 고객만족브랜드(2016) 시계부문 1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등을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 랭키닷컴 기준 시계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