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는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스탬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종이쿠폰을 항상 소지하고 커피 등을 구매할 때마다 도장을 받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모바일 스탬프 기능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563개 매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NFC 기능이 탑재된 `갤럭시S2`와 `넥서스S` 사용자들은 매장에 비치된 NFC 터치패드에만 접속하면 이를 이용할 수 있다.
처음 터치해 모바일 스탬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되며, 다음부터 터치 때마다 커피아이콘에 도장이 찍힌다.
KT는 모바일 스탬프 출시를 기념, 카페베네에서 하루에 1회씩 스탬프를 7번 찍은 고객 1만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카페베네3000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스탬프를 비롯해 우리 생활 주변에서 NFC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생활 패러다임을 향상시킬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발굴 중"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또는 모바일스탬프 고객센타(02-508-04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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