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령견 건강 패키지는 ODF 필름 제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좋은 성분을 고집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인 ‘낼름’과 치아가 약해진 노령견을 위한 말랑한 껌 ‘지니어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눈건강 및 관절건강, 간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과 기능성 간식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노령견의 면역력 증강과 노화 예방을 위한 필수템이다.
미펫은 노령견 건강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기본할인 35%에 신규회원의 경우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펫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아지의 평균 수명은 약 15년으로 대형견은 7~8세부터, 소형견은 9~10세부터 노화가 시작된다. 반려견이 7살 이후 나타나는 대표적 증상으로는 시력 저하 및 눈 하얘짐, 슬개골 탈구 및 다리 근육 빠짐, 치주염으로 인한 이빨 빠짐 등을 들 수 있다. 노령견 역시 적절한 운동과 영양가 있는 음식 섭취가 가장 중요하지만, 일찍부터 영양제를 미리 챙겨주면 질병을 예방하고 노화 증상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된다.
미펫 관계자는 “노령기 반려견들의 건강 관리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반려인들을 위해 준비한 구성”이라며 ”체계적인 노령견 케어로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행복한 반려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