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K플라자, 새해 첫 정기세일 돌입…16일까지 최대 50% 할인

남궁민관 기자I 2022.01.06 10:23:31

''호랑이의 해'' 맞아 호랑이 관련 프로모션도 마련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플라자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새해 첫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AK플라자가 오는 16일까지 새해 첫 정기세일에 돌입한다.(사진=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해외명품 및 수입의류는 물론 여성 및 남성의류, 유아동 등 다양한 유명 의류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해 선보이며,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주얼리 브랜드를 30~40% 할인해 판매한다. 또 △까사부가티 △빌레로이앤보흐 △스타우브 등 프리미엄 주방·식기뿐 아니라 구두 및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에 돌입한다. 원주점에서도 여성 및 남성의류, 진캐주얼 등을 10~50% 할인해 판매하며, 알레르망과 슬립앤슬립 등 침구 브랜드도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호랑이 기운 업(UP) 사은행사’는 AK멤버스 회원 중 이름에 ‘범·호·인’이 들어가거나 범띠 출생임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AK플라자 백화점 4개 지점 각 사은데스크에서 진행되며, 선물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범접할 수 있는 앱 랜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AK멤버스 고객이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추첨을 통해 △호랑이 골드바 1돈 △호랑이 모찌 쿠션 △호랑이 손난로 세트 △AK 마일리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랜덤 경품 이벤트는 AK플라자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각 점별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분당점에서는 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분당점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인 ‘데일리 팩’을 1만원대로 판매한다. 또 분당점 5층에 위치한 유아동 브랜드 ‘에뜨와’ 매장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인기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만든 ‘뚱랑이 바디수트’, ‘뚱랑이 모자’, ‘뚱랑이크림 맨투맨’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판매한다. 원주점에서는 7일부터 23일까지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 △에어팟 △AK플라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