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은 고객에게 불황 속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마땅한 판로를 찾지 못하는 파트너사의 상품 재고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했다. 파트너사 재고부담 해소를 위한 특가 이벤트를 기존에는 온라인몰, 모바일 위주로 진행했으나 TV프로그램 정규 편성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3년간 고객수요를 집계해 이번 프로그램 편성시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고객수요가 높은 금요일 중에서도 전년보다 35% 이상 증가한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시간대로 편성했다.
파트너사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뜰쇼핑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매월 1회, 고정적으로 셋째주 금요일 밤 11시 50분부터 총 80분간 운영한다.
▶ 관련기사 ◀
☞ [포토] 롯데홈쇼핑과 홀트아동복지회 디어패밀리박스 기금 전달식
☞ 이데베논 앰플, 20일 롯데홈쇼핑 앙코르 방송
☞ 케이트 서머빌, 롯데홈쇼핑 정쇼 3회 연속 완판
☞ 롯데홈쇼핑, 우수中企 대만 시장 수출돕는다
☞ 롯데홈쇼핑, 뷰티 토크쇼 '나는 예쁜여자'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