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학교폭력·노인 문제 해결 앞장설 청년 1000명 모집

김현아 기자I 2015.09.07 10:08:58

10개 지역에서 학교폭력, 노인소외, 장애차별 대책 프로그램 운영
SK SUNNY 공식 홈페이지(www.besunny.com)에서 12일까지 신청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행복나눔재단은 2015년 하반기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이하 ‘SK SUNNY’)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SK SUNNY는 사회문제 개선을 위한 실천적 모델 발굴 및 자발적·주도적·실천적 사회 참여를 통해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대학생 자원봉사단이다.

한국 10개 지역, 중국 5개 지역에서 연간 3500여명의 한·중 대학생들이 참여해 사회 이슈 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 혁신을 리드하고 있다.

이번 2015년 하반기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모집은 오는 12일까지 SK SUNNY 공식 홈페이지(www.besunny.com)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0여명의 SK SUNNY 봉사자는 총 10개 지역(서울, 수원/경기, 부천/인천, 청주/충북, 대전/충남, 대구/경북, 광남/전남, 제주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SK행복나눔재단 임성식 교육문화 본부장은 “SK SUNNY는 지난 10여년에 걸쳐 긍정적 사회변화를 이끄는 청년인재 양성을 통해 나누면 커지는 행복의 가치를 실천해 왔다”며, “앞으로도 젊은 대학생들이 사회변화를 주도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과 사회 모두의 행복을 위해 혁신적 나눔의 방법을 찾고 열정적으로 실천해나가길 원하는 패기있는 대학생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