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래에셋證, 연금저축계좌 ‘퇴직금 자산관리서비스’

김기훈 기자I 2014.01.06 10:41:13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미래에셋증권(037620)은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퇴직금을 관리하는 ‘퇴직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6일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로 퇴직연금제도에 가입하지 않은 근로자는 퇴직금을 연금저축계좌로 납입해 국내외 다양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퇴직금을 연금저축계좌로 납입해 운용하면 퇴직소득세로 기징수된 세금의 환급, 운용수익의 과세이연, 향후 연금수령 시 3~5% 저율과세 적용 등 장점이 있다. 또 연금저축계좌는 개인형퇴직연금(IRP)과 달리 자유롭게 중도 일부 인출이 가능하다.

임인수 미래에셋증권 연금사업센터장은 “연금저축계좌에 퇴직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포함해 은퇴자산관리 기능을 강화했다”며 “연금저축계좌는 은퇴준비와 함께 소득공제혜택, 과세이연, 사전증여, 금융소득종합과세 대비까지 할 수 있어 전 세대에 걸쳐 평생절세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 상품에 다양한 투자지역과 자산으로 구성한 115개의 펀드 라인업을 갖춰 고객 성향에 맞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에서 확인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또는 금융상품상담센터(1577-9300)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기사 ◀
☞미래에셋證, ‘2014년 신규고객 수수료 무료 이벤트’
☞미래에셋證 직원, '고수익 보장' 미끼로 30억대 사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