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수는 첫 활동으로 배우 서예지의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매화수의 달콤하고 화사한 느낌을 지면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별히 이번 화보촬영에는 패션사진 작가 조선희씨와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참여해 20대 여성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감성을 매화수만의 콘셉트로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서예지는 매화수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TVCF, 프로모션 등 매화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지면광고는 이번 달 공개된다.
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20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한 달콤한 맛과 화사한 이미지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7년 과실주 부문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후 7년째 그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부진 전망..'보유'-동부
☞[창조DNA 심어라]하이트진로, 친환경·식품안전관리 실천
☞하이트진로, 옥토버페스트 맥주 맛 '맥스 스페셜 호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