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구경민 기자] 한국금융지주(071050)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투자자를 위한 교육 동영상을 자사 홈페이지에 게시, 오프라인 강의장에서만 가능했던 투자자 교육을 온라인을 통해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게시된 교육 동영상은 29개 과목 211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투자증권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 교육 동영상은 주식투자의 기초, HTS 사용법, 차트분석, 선물옵션과 ELW, FX마진과 해외 선물, 펀드투자와 자산관리 등 투자자를 위한 총 6개 그룹군으로 분류돼 있다.
또한,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교육 동영상 게시와 더불어 오프라인 교육도 강화한다. 월 20회 정도 제공되던 오프라인 교육 횟수를 늘리고 고객이 원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추가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래신 한국투자증권 eBusiness본부 전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고객에게 필요한 온라인 교육 동영상은 물론 오프라인 강의장에서도 무료 투자자 교육을 확대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44-5000에 문의하거나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truefriend.com) <리서치/투자지원 - 고객교육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 관련기사 ◀
☞한국지주, 거래 늘면 웃을 수 있을 것..`중립`-모간스탠리
☞한국지주, 이익 다변화로 시장 우려 불식..`매수`-골드만
☞한국證, 기업 실무자를 위한 퇴직연금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