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중 캄포 미니는 1인 가구 또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필요한 2030세대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캄포 슬림’ 대비 폭과 가로 길이를 20㎝ 더 줄였다. 캄포 미니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33% 신장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지난해 판매 상위 1순위를 차지하며 고객 유입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번에 그린, 블루,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을 출시했다. 기존 대비 선명한 색상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수요에 한 발 더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캄포 미니 신규 컬러 3종은 색상별로 한정된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그린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블루는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그레이는 굳닷컴과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신세계까사는 굳닷컴에서 캄포 미니 신규 색상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굳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캄포 미니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여기에 신규 색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를 굳포인트로 돌려준다. 캄포 미니 신규 색상 구매 후 굳닷컴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 미니는 2030 고객층에게 수요가 높은 만큼 젊은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신규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며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한정 상품과 색상 및 소재 등을 다양화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에 따라 세분화되는 고객 취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