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커피차 배달 이벤트

김정유 기자I 2022.08.29 10:07:13
사진=컴투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컴투스(078340)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이용자들에게 커피차를 배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달 말부터 ‘크로니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연을 모집하고 당첨자에게 커피차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청자들의 사연을 선정, ‘크로니클’의 소환수 캐릭터인 웅묘무사와 함께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엔젤리너스’ 커피차를 배달했다.

지난 22일, 첫 번째 커피차가 유통물류센터 사무 근로자 200명에게 소환됐다. 더운 여름에 에어컨도 없는 현장에서 고생하는 동료들에게 잠깐의 휴식과 시원한 음료를 선물하고 싶다는 한 물류센터 신입사원의 사연이 선정돼 아메리카노 200잔과 생수 200개, ‘크로니클’ 특별 쿠폰이 현장의 직원들에게 직접 전달됐다.

아동복지시설에도 시원한 커피와 음료가 배달됐다. 사연에 따르면 해당 시설은 신생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생활하는 단체시설로, 올여름 무더위와 코로나까지 기승을 부려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에 컴투스는 지난 25일 아메리카노와 무탄산 레모네이드, 생수 및 크로니클 특별 쿠폰 등이 함께 한 커피차를 아동복지시설로 전달했다.

당첨자들은 “더운 날 고생하는 직원분들에게 잠시나마 휴식과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를 마련한 것 같아 뿌듯하다”, “코로나로 고생했던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출시된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IP)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3명의 소환사와 350종 소환수의 조합 및 전략성이 강조된 차별화된 콘텐츠로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