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브로슈어의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는 그룹의 무한한 ‘도전정신’이다. 특히 역동성과 방향성을 시각화한 ‘인피니티 서클’은 현대성우그룹의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
인피니티 서클에서 지주사로서 전 사업 영역을 총괄하는 홀딩스는 혁신을 위한 ‘허브’로, 주물 제품 및 알로이휠 사업을 주도하는 캐스팅은 ‘시너지’로, 배터리의 한계를 뛰어넘는 쏠라이트는 ‘에너지’로 표현했다.
브로슈어의 패키지는 그룹의 모태가 된 자동차 부품산업을 상징하는 메탈 계열의 알루미늄 스틸로 제작하여 그룹의 역사와 미래의 연결성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각 사업의 특징을 정확히 보여주는 직관성과 현장감 있는 사진, 그리고 그룹의 심볼마크 색상인 남색, 하늘색, 회색을 사용하여 기업 정체성 및 통일성을 반영했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현대성우그룹의 브로슈어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현대성우그룹의 가치를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