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30% 할인

남궁민관 기자I 2022.04.01 09:55:47

4월 아이스 커피 대목 겨냥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와 협업을 통해 ‘세븐카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메리카노·카페라떼·카라멜마끼야또 등 세븐카페 13가지 전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현장할인 30%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가 카카오페이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세븐일레븐)


이번 행사는 매년 4월 아이스 커피 수요가 대폭 늘어난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됐다. 실제로 날씨가 따뜻해진 지난달 중순 이후 세븐카페 아이스 커피 매출이 전달 동기 대비 1.5배 이상 늘어났으며, 본격적으로 기온이 오르는 4월에는 전달 대비 2배 이상 매출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보여왔다.

이지현 즉석식품팀 MD는 “아이스커피의 계절을 맞아 세븐카페 모든 상품을 시원한 가격에 판매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스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친환경 종이 얼음컵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가치 있는 소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편의점 최초의 원두커피 브랜드로 편의점 업계 유일한 전자동 드립방식 추출 커피다. 지난해에도 세븐일레븐 베스트 판매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는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