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물 외관에는 반투명한 메탈 소재인 메쉬 골강판이 적용돼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정교함과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 내부 공간은 철골 구조의 강조된 디테일과 원재료 고유의 특성을 살린 마감재를 통해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제네시스의 철학을 드러낸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내부에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가 조성돼 차량 정비 클래스 등 지역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대기 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 운영과 전문 상담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케어를 강화한다.
이 밖에도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방문한 고객 중 보증수리 대상 고객에게는 향후 세차와 기본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이용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제네시스 모바일 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통해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새롭게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