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밀리의 서재, “갤럭시 Z 폴드3·플립3으로 손 안의 책 읽어요”

김은비 기자I 2021.08.24 09:54:36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자 대상
3개월 무료 구독 혜택

[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밀리의 서재가 삼성전자와 함께 새로운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구매자들에게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올해 12월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2019년부터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등이 출시될 때마다 각 디바이스의 특성에 맞춘 디지털 독서 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

밀리의 서재는 8월 24일부터 31일 사이 갤럭시 Z 폴드3·플립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기간 내 갤럭시 Z 폴드3 또는 갤럭시Z 플립3를 구매했다면 이기주 작가의 대표작 ‘말의 품격’ 및 ‘글의 품격’의 핵심 내용을 담은 밀리 오리지널 굿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2만 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9월 15일까지 밀리의 서재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연말 내에 구매한 경우에는 5,000개 상당의 어린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 3개월 이용권도 밀리의 서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 관계자는 “갤럭시 Z 폴드3에서는 7.6인치의 대화면과 더불어 책을 펴는 것과 유사한 독서 경험을 이어갈 수 있고, 갤럭시Z 플립3에서도 전자책은 물론 오디오북에 이르기까지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손 안의 책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어우러지는 독서 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통신, 자동차 등 콘텐츠 분야를 넘어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독서 문화를 환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월 LG유플러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멤버십 구독 서비스 혜택인 ‘구독콕’을 통해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와는 이달 10일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북토크를 진행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