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63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라면 삼양라면은 현재까지 110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삼양식품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해 지난해 매운맛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 치즈맛을 적용한 삼양라면 콰트로치즈로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섰다.
삼양라면 콰트로치즈는 삼양라면 특유의 햄맛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치즈 등 네 종류의 치즈를 넣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치즈 라면을 절묘하게 구현했다. 후첨 분말스프는 치즈를 27.6% 함유하고 있어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
삼양식품은 콰트로치즈 출시를 기념해 1020세대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무지’와 ‘콘’ 캐릭터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해 젊고 재미있는 느낌을 부각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삼양라면 고유의 맛과 디자인에 변화를 주면서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했다”며 “원조 삼양라면, 삼양라면 매운맛, 신제품 삼양라면 콰트로치즈 세 개 제품의 라인업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층을 더욱 넓혀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