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B증권, KB청춘스타 제3기 발대식 개최

최정희 기자I 2018.08.06 09:19:08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개최된 ‘KB청춘스타’ 3기 해오름잔치에서 윤경은 KB증권 사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대학생 서포터즈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출처: KB증권)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KB증권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KB청춘스타’ 제3기 해오름잔치(발대식)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과 함께 디지털 금융을 체험하고 응원, 실현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로 작년 7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 3기까지 활동하고 있다.

이번 3기는 전국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뛰어난 32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돼있으며 오는 11월까지 약 석 달 간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투자 설명회 ‘비대민 투자미식회 더 라이브(the Live)’ 및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매월 인당 10만원 수준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우수 활동자에겐 입사 지원시 서류 전형 면제, 인턴십 기회 제공,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윤경은 KB증권 사장은 “이번 ‘KB청춘스타’ 활동을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이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의 창의적인 목소리를 적극 수용하고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