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상반기 공채시작..4월1일까지 접수

임현영 기자I 2016.03.24 09:51:41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GS리테일(007070)은 다음 달 1일(4월 1일)까지 대졸 및 전역장교 신입사원 채용 서류 접수를 받는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대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4월 1일 18시까지 GS리테일 채용홈페이지(http://www.gsretail.com)에서 서류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온라인 적성검사를 통과하면 1차로 집단 토론과 개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신체 검사 후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시 출신 학교를 지운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류에서는 정직과 관련된 개인의 도덕성에 중점을 두고 이력서에 적힌 뛰어난 스펙 보다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열정, 긍정적인 마인드 등을 평가한다. 이어 한국사에 바탕을 둔 합리적 사고에 관한 면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GS리테일 홈페이지(https://www.gsretail.com) 채용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공민 GS리테일 인사운영팀장은 “올해 첫 공채를 통해 대졸 신입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며 “도덕적이며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