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able펀드마켓 오픈과 동시에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able펀드마켓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펀드 상품을 비교해보고 살 수 있는 서비스다. able펀드마켓에서 펀드를 매수하거나 이동하는 고객은 해당 펀드를 전량 매도할 때까지 펀드수수료와 판매보수를 50% 할인해준다.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상품을 고를 수 있다. 펀드 선택의 폭을 넓혀 약 1100여개의 공모펀드를 판매한다. 풍부한 투자정보와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투자정보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증권 본사 펀드전문인력과 우수 PB로 구성한 온라인 자산관리 전문 상담조직 ‘에이블 어드바이저’를 운영하고 있다. 실시간 채팅 상담, 게시판 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맞춤형 펀드를 추천한다. 고객의 조건과 성향에 적합한 펀드를 선정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수 금융기관의 다양한 투자정보뿐만 아니라 ‘이슈펀드 분석리포트’ ‘유명 펀드매니저 직격인터뷰’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판매상위 펀드 검색기능과 펀드수익률별 정렬·조회기능을 적용했다. 펀드 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서 매매하거나 장바구니에 담는 기능도 장착했다.
올 6월 30일까지 현대증권에서 펀드를 가입하거나 이동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33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지급한다. 추첨은 총 3회 실시하며 잔액 100만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1500만원 상당의 황사마스크,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2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완 상품전략본부장은 “able펀드마켓은 온라인 채널의 강점을 가지면서도 현대증권의 115개의 영업망과 880여명의 PB, 다양한 금융상품 등 대형증권사의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대증권이 ‘바이 코리아’ 열풍을 재현해 온라인펀드 시장에서도 선도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머니팁]현대증권, ELS·DLS·ELB 8종
☞현대증권 'able카드' 출시 한달만에 5만좌 돌파
☞현대증권, 해외 선물 환전수수료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