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미쓰리의 퀴퀴한 일기’로 주목 받고 있는 이보람 작가가 참여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브랜드 스토리와 일상에서 힐링을 경험하는 순간들을 톡톡 튀는 어투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쉽고 재미있게 그려냈다”며 “서로 다른 개성이 만나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20~30대 여성 고객들의 호감도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힐링 웹툰은 페이스북 오가니스트(https://www.facebook.com/ORGANIST.HAIR)를 통해 오는 6월까지 매주 1편씩 공개된다.
▶ 관련기사 ◀
☞[이거 써봤니?]LG생건, 후 공진향..'이영애 미백크림'
☞더페이스샵, 신제품 '쿠션'..3000명에 정품 준다
☞[특징주]아모레·LG생건, 강세..일부 제품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