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휠핑 시즌 5는 오는 5월 3~6일 ‘휠핑: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을 주제로 어린이날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현대차는 경기 연천군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1박2일 행사를 총 두 번 진행할 예정이다.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 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의 가족 총 200팀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원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 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할 수 있다. 차량 인수지인 경기 동두천시에서 아이오닉 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하면 된다.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 용품, 식음료 등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는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과 협업해 전기그릴 등 48만원 상당 캠핑 물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행사에서는 우리 가족만의 휠핑 문패를 만들어 보는 ‘뚝딱뚝딱 본부 개설’, 캠핑장에서 보물을 찾는 ‘요리조리 보물 찾기’, 어린이가 카트를 타고 카트장을 완주하면 친환경 식재료를 증정하는 ‘부릉부릉 휠핑 상점’, 아이오닉 5의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피자를 만들거나 고기를 구워볼 수 있는 ‘지글지글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휠핑 놀이터, 휠핑 사진관, 현대 EV 시승존 등도 꾸며졌다.
휠핑 시즌 5에 참가하려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 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