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스마트 컴팩트 빔프로젝터, 11일 국내 정식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2.11 10:01:3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이티커머스는 샤오미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모델명 M055MGN)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샤오미)
샤오미는 빔프로젝터 전문 기업 ㈜와이티커머스와 공식 계약을 맺고 이후 스마트 프로젝터 2 PRO 샤오미 레이저 프로젝터까지 순차적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샤오미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는 샤오미의 글로벌 마켓을 겨냥한 스마트 프로젝터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TV 9.0을 탑재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OS 환경을 제공하며 1.3㎏의 가벼운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캠핑용 포터블 빔프로젝터이다.

지난달 클라우드 펀딩(8997% 달성)을 통해 먼저 고객을 만난 샤오미는 “샤오미의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를 국내 고객들에게 정식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국내 프리미엄 포터블 프로젝터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샤오미는 출시 기념 행사로 제품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전용 파우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9만 원 상당의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오픈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S 서비스는 샤오미 빔프로젝터 공식 서비스센터인 ㈜와이티커머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