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무료 환불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2.07 10:13: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솔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오늘(7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참 어린 콜라겐 ‘100% 무료 환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소버스)
이번 프로모션은 ‘참 어린 콜라겐’을 섭취해본 후 콜라겐 유목민에게 정착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프로모션 제품인 ‘참 어린 콜라겐’은 512달톤[Da]의 높은 흡수율을 가진 저분자 콜라겐으로 식약처 인정 피부 건강 2중 기능성 콜라겐이다. 소버스 자사몰(공식몰 + 스마트스토어)내 판매 1위 제품이기도 하다.

해당 프로모션의 환불 조건은 구매 후 2주(14일) 이내, 본품 30포 중 50%(15포) 이하 섭취 시 환불 가능하며 잔여 제품 반품 시 그에 따른 배송비(5000원)는 소버스 자사에서 지원한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각 판매 채널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 샘플’을 증정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커큐민 무브프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경험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콜라겐 제품을 찾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소버스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