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레스토랑 퀄리티의 맛(Tasty)’을 ‘간편한 조리(Simple)’로 완성하고 ‘한가지 메뉴로도 특별한 외식 분위기를 연출(Special)’할 수 있는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크라제 ‘스파게티’ 신제품 2종과 ‘스테이크’ 2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발굴에 나선다. LF푸드 온라인몰 ‘모노마트’를 비롯해 마켓컬리, 현대식품관, 쿠팡, 헬로네이처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라제 스파게티는 간단한 조리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 제품이다. 토마토 베이스의 ‘뽀모도로 스파게티’와 진한 크림소스가 돋보이는 ‘콰트로치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2종이다. 스테이크는 ‘비프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를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인다. 크라제만의 KDH(KRAZE Double-Heating) 공법을 사용해 두툼한 패티의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유창희 LF푸드 마케팅팀장은 “외식 브랜드에서 시작한 크라제의 브랜드 정통성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레스토랑을 식탁 위로 옮겨온 듯한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