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이앤엘은 하루 컨디션 유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틴’(HA.routine) 브랜드를 출시하고 신제품을 5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루틴은 우리말 ‘하루’와 영어 ‘루틴’(routine) 합성어로, 브랜드 로고도 ‘하하하’ 웃음소리를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이를 통해 웃음이 그치지 않는 하루 일상에 하루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모델은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소속으로 최근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김희철을 발탁했다.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에 전달할 계획이다.
하루틴은 하루 루틴에 맞는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우리이앤엘이 계열사인 우리바이오가 함께 다양한 형태 라이프스타일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총 14종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루틴은 △생활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중심으로 한 ‘뉴트리션 라인’ △건강하고 밸런스 있는 삶을 위한 ‘다이어트 라인’ △홍삼, 녹용 등의 전통 원료를 사용한 ‘오리엔탈 라인’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이뤄져 있다.
뉴트리션 라인에는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100% 채운 ‘멀티비타민 원 데이’를 비롯해 △올인원 아이케어 △루테인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밀크씨슬 △칼마아디 등이 있다. 다이어트 라인은 △하루컷 다이어트 △칼-아웃(CAL-OUT) 다이어트 △팻-아웃(FAT-OUT) 다이어트로 구성했다. 오리엔탈 라인은 △진(眞) 홍삼 스틱 △정(正) 홍삼 스틱 △녹용홈삼 프리미엄 등이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하루틴 온라인몰과 하루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리이앤엘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강기능식품만의 딱딱한 이미지를 깨는 친근한 브랜드가 하루틴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