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아르테(ARTE)'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06.29 10:10:03

아이코닉 심볼 ''M''을 재해석한 NEW 로고 헤리티지 라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탈리아 헤리티지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은 한예리의 퍼스트룩 6월 호 화보를 통해 선공개한 ‘아르테(ARTE)’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메트로시티의 새로운 아이콘 라인인 아르테 컬렉션은 아이코닉 심볼인 ‘M’을 현대적인 조형감과 미니멀한 컨템포러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볼드한 메탈로 입체적인 실루엣을 표현한 M 이니셜이 돋보인다.

네크리스는 모던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로고 M을 좌우대칭으로 배치해 리본을 연상시키는 네크리스(SN1121)와 기울어진 비대칭 쉐입의 M이 돋보이는 볼트 포인트 네크리스(SN1122) 두 가지 디자인이다.

이와 함께 기울어진 형상과 볼드한 비대칭 쉐입의 M이 돋보이는 콤비 컬러 뱅글 크레이슬릿(SB2127)과 비대칭 쉐입의 엣지 라인 포인트 M을 기울여 표현한 브레이슬릿(SB2128)이 출시됐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비대칭 쉐입과 엣지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아르테 M 이어링(SE0124)과 엣지 포인트인 아르테 M 모티브의 포인트와 180도 세팅된 라운드 스톤이 어우러지는 링(SR3130)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체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이탈리아의 주얼리 마스터의 섬세한 세공 기술이 매력적인 아르테 콜렉션이 옷차림이 가벼워진 여름 스타일에 트렌디하고 세련된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아르테 컬렉션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